“오크통에서 바로” 나온 듯한 신선한 발사믹 식초와 오일, 주류를 제공하기 위해 봄파스는 1995년 설립 이래로 25년이 넘는 기간 동안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봄파스의 설립자 요하네스 키데를렌은 미식가로 전 세계를 여행하며 현지에서 만들어진 최고의 요리 경험하고, 훌륭한 요리와 음료를 만드는 데는 무엇보다 원재료가 커다란 역할을 차지함을 깨달었습니다. 이런 철학 아래 봄파스의 모든 제품은 스위스의 알프스 산맥부터 지중해 해안가에 이르기까지 엄선된 농가에서 재배되며 엄격한 가이드라인으로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제품은 병에 담는 순간까지 공기나 햇빛에 닿지 않도록 밀폐된 용기에 저장하고 배송과정부터 구매자가 제품을 오픈하기까지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작은 규모의 지역기반 사업이었던 봄파스 제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최고의 제품이 되었습니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 25년간 최상의 품질과 맛으로 요리업계의 주요한 100여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식음료 평가 기관 국제식음료평가원(International Taste & QualityInstitute)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가장 높은 수준의 미각상인 3 STAR 최우수상을 수여 받았으며, 독일 농업 협회(DLG)의 각종 메달 수여 및 독일 TOP 100 글로벌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제품 생산과 개발을 지원하는데 있어 장기간의 특별한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오늘날 봄파스는 유럽, 미국, 홍콩, 싱가포르 등 전세계 약 330개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ZERO PLASTIC CAMPAIGN
환경 학자들은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파괴가 오늘날 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도전 과제 중 하나로 보고 있습니다. 한동안 인터넷에서 떠돌던 가슴 아픈 사진을 기억하시나요? 먹이를 찾지 못하던 북극곰이 플라스틱 쓰레기를 뜯어 먹던 사진이었습니다. 플라스틱은 야생 동물들을 해치고, 바다를 오염시키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데 그 피해는 바로 인간들에게 되돌아 올 수 밖에 없습니다.
설립 당시부터 지난 25년간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재사용 가능한 유리병과 패키징을 고집해온 봄파스는 오로지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재배한
원재료를,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공정하여,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판매합니다. 봄파스 매장에서 발사믹이나 오일을 구매하셨다면, 병을 세척 후 다시 가져와 금액 할인도 받고 환경 살리기 캠페인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FAIR TRADE
봄파스는 필리핀의 성자라 불리는 셰이 컬린 신부님의 공정 무역 프로젝트에 동참합니다.
공정무역 프로젝트란 개발도상국 생산자의 경제적 자립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생산자에게 보다 유리한 무역조건을 제공하는 무역 형태를 뜻합니다. 봄파스 제품을 구매하실 때 공정무역 표시를 찾아보세요!
VOMFASS가 받은 상
봄파스는 지난 20년간 최상의 품질과 맛으로 요리업계의 주요한 100여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봄파스의 모든 제품은 스위스의 알프스 산맥부터 지중해 해안가에 이르기까지 엄선된 농가에서 재배되어 수확된 농산물로 추출하고 숙성하는 모든 과정이 엄격한 가이드라인으로 철저하게 관리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작은 규모의 지역기반 사업이었던 저희 봄파스 제품이 세계적으로 인정 받아 최고의 제품이 되었습니다.